차량용 반도체 공급-수요 기업간 기술교류회


사진 1. 주식회사 브이에스아이 강수원 대표, 한국컨퍼런스센터



15일, 한국자율주행산업협회와 한국팹리스연합 주최, 산업통산자원부의 후원으로 개최된 차량용 반도체 공급-수요 기업간 기술 교류의 장이 마련되었다.


공급기업과 수요기업간 상생 협력 기반을 구축하여 향후 기업간 추진 가능한 차량용 반도체 R&D 협력 방안을 도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 행사명 : 차량용 반도체 공급-수요 기업간 기술교류회

  • 일 시 : 22.7.15(금)

  • 대 상 : 국내 차량용 반도체 공급기업, 국내외 수요기업 ( 공급기업 19개사, 수요기업 11개사 참여)


15일 기술교류회에서 (주)브이에스아이는 공급기업으로서 회사 소개 ,보유기술, 제품소개 및 Demo 영상 발표를 하였고, 수요기업의 많은 관심과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0 comments

브이에스아이(주) 이사회에서 아래와 같이 주주배정 방법으로 신주발행을 결의 하였음을 공고합니다.

5월2일, VSI는 자사가 개발하는 차량용 반도체의 ISO26262 기능안전 인증 계약을 밝혔다. ISO26262는 자동차 분야의 국제 기능안전 표준으로써 자동차 전장 시스템의 안전무결성수준(ASIL: Automotive Safety Integrity Level) 성취를 위한 요구사항과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기 위하여 제정되었다. 최근에는 복잡한 기능의 처리와

세계 최초 ASA 표준에 따라 설계 VS775 실물 모습. 사진 제공=VSI 차량용 반도체 기업 브이에스아이(VSI)가 미래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인 차량용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카메라와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겨냥한 초고속 링크(SerDes) 솔루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VSI의 첫 번째 초고속 링크 반도체인 VS775는 자율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