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울모빌리티쇼 참가

Updated: Mar 2




VSI는 COVID-19로 인하여 2년만에 개최되는 '2021 서울 모빌리티쇼' ((구)모터쇼)에 참가 하였다.


2021년 11월 25일부터 12월 5일까지 (11일)에 걸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서울 모빌리티쇼'는 Sustainable, Connected, Mobility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이라는 주제로 기존 이동수단을 뛰어넘는 모빌리티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전시회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 한국자동차산업협동조합, 한국수입자동차협회 주최로 진행된 행사로, VSI는 한국반도체산업협회와 협력을 통해 차량용 반도체 홍보관[P-33]에서 전시를 진행했다.



차량용 반도체 홍보관에는 차량용 전력반도체 업체와 차량용 시스템 반도체 업체들로 구성되었으며, 총 8개사가 참가하여 차량용 반도체 홍보관의 자리를 빛냈다.



VSI는 자율주행차,전기차를 위한 차량 내(IVN: In-Vehicle-Network) 데이터를 고속으로 전송하는 '고속 링크 솔루션' 을 이번 2021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소개했다.


국내 팹리스 업체인 VSI는 이번 2021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차세대 차량 내(IVN: In-Vehicle-Network) 네트워크 기술의 주류가 될 분야인, 데이터 백본에 최적화된 차량용 이더넷 네트워크 반도체 칩과 차량용 카메라와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고속 SERDES(Serializer/Deserializer) 제품을 선보였다.

(상세내역은 첨부 동영상 참고요망)



VSI는 전시기간 동안 차량용 전장업체들의 구매상담회, 유튜브 현장 라이브 방송 등의 다양한 홍보를 진행하였다.








0 comments

5월2일, VSI는 자사가 개발하는 차량용 반도체의 ISO26262 기능안전 인증 계약을 밝혔다. ISO26262는 자동차 분야의 국제 기능안전 표준으로써 자동차 전장 시스템의 안전무결성수준(ASIL: Automotive Safety Integrity Level) 성취를 위한 요구사항과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기 위하여 제정되었다. 최근에는 복잡한 기능의 처리와

세계 최초 ASA 표준에 따라 설계 VS775 실물 모습. 사진 제공=VSI 차량용 반도체 기업 브이에스아이(VSI)가 미래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인 차량용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카메라와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겨냥한 초고속 링크(SerDes) 솔루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VSI의 첫 번째 초고속 링크 반도체인 VS775는 자율주행

VSI, 강수원 대표 22년 '이화세미나'의 고속 센서 링크 분야 발표 자동차, ICT, 제조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한국의 기업들이 미래 자동차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데 기여하고자 한국자동차공학회는 자동차 반도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매년 공개 Online 세미나 시리즈인 “이화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