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 서울모빌리티쇼 참가

Updated: Mar 2, 2022




VSI는 COVID-19로 인하여 2년만에 개최되는 '2021 서울 모빌리티쇼' ((구)모터쇼)에 참가 하였다.


2021년 11월 25일부터 12월 5일까지 (11일)에 걸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서울 모빌리티쇼'는 Sustainable, Connected, Mobility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이라는 주제로 기존 이동수단을 뛰어넘는 모빌리티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전시회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 한국자동차산업협동조합, 한국수입자동차협회 주최로 진행된 행사로, VSI는 한국반도체산업협회와 협력을 통해 차량용 반도체 홍보관[P-33]에서 전시를 진행했다.



차량용 반도체 홍보관에는 차량용 전력반도체 업체와 차량용 시스템 반도체 업체들로 구성되었으며, 총 8개사가 참가하여 차량용 반도체 홍보관의 자리를 빛냈다.



VSI는 자율주행차,전기차를 위한 차량 내(IVN: In-Vehicle-Network) 데이터를 고속으로 전송하는 '고속 링크 솔루션' 을 이번 2021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소개했다.


국내 팹리스 업체인 VSI는 이번 2021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차세대 차량 내(IVN: In-Vehicle-Network) 네트워크 기술의 주류가 될 분야인, 데이터 백본에 최적화된 차량용 이더넷 네트워크 반도체 칩과 차량용 카메라와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고속 SERDES(Serializer/Deserializer) 제품을 선보였다.

(상세내역은 첨부 동영상 참고요망)



VSI는 전시기간 동안 차량용 전장업체들의 구매상담회, 유튜브 현장 라이브 방송 등의 다양한 홍보를 진행하였다.








0 comments

VSI, Autosense 2023에서 ASA Motion Link 기술 선보여

오토월드 뮤지엄, 브뤼셀 Autosense 2023에서 VSI는 차세대 ASA Motion Link 기술의 라이브 데모로 산업 전문가들과 참석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VSI는 10GBASE-T1 이더넷 기술과 ASAML 표준 SerDes 기술을 결합한 Proof-of-Concept 시스템을 통해 차량용 디스플레이에서의 고속 비디오

한국자동차공학회 이화세미나

VSI 강수원 대표, SDV를 위한 차량용 이더넷 기술 강연 9월 12일, 한국자동차공학회 (KSAE)에서 주최하는 자동차반도체 및 시스템 S/W 세미에서 VSI 강수원 대표는 SDV(Software-defined-Vehicle) 을 위한 차량 내 네트워킹 (In-Vehicle-Networking)의 전망과 기술에 대하여 강연하였습니다. 1강에서는 자동차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