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VSI, Autosense 2023에서 ASA Motion Link 기술 선보여




오토월드 뮤지엄, 브뤼셀

Autosense 2023에서 VSI는 차세대 ASA Motion Link 기술의 라이브 데모로 산업 전문가들과 참석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VSI는 10GBASE-T1 이더넷 기술과 ASAML 표준 SerDes 기술을 결합한 Proof-of-Concept 시스템을 통해 차량용 디스플레이에서의 고속 비디오 데이터 전송 능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핵심은 다른 기술 간의 상호운용성을 입증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VSI의 VS775 제품이 차량 내 데이터 전송의 핵심 역할을 수행함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VSI의 VS775 SerDes는 ASA (Automotive SerDes Alliance)표준에 기반한 16Gbps 고속 전송 차량용 반도체로, 자율 주행 차량 기술 발전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Autosense는 자동차 센싱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들, OEM, Tier1/2 엔지니어 및 산업 전문가들이 모여 기술혁신과 미래전략을 공유하는 국제적인 행사로, Autosense 2023은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VSI는 이 행사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0 comments

한국자동차공학회 이화세미나

VSI 강수원 대표, SDV를 위한 차량용 이더넷 기술 강연 9월 12일, 한국자동차공학회 (KSAE)에서 주최하는 자동차반도체 및 시스템 S/W 세미에서 VSI 강수원 대표는 SDV(Software-defined-Vehicle) 을 위한 차량 내 네트워킹 (In-Vehicle-Networking)의 전망과 기술에 대하여 강연하였습니다. 1강에서는 자동차

VSI,독일 B사 주도 ASA와 이더넷 통합 컨셉데모

AEM 윤범진 기자 VSI 의 컨셉데모에 대한 소식을 AEM(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에서 Spotlight 기사로 다루었습니다. 2022년 11/12월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링크드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ottom of page